안성시 민원상담 콜센터, 하반기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

  • 등록 2025.10.17 13:02:40
크게보기

 

경기뉴스광장 정일수 기자 |안성시가 민원상담 콜센터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반기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.

 

이번 만족도 조사는 콜센터를 이용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URL이 포함된 문자 메시지를 전송해 실시할 예정이며, 주요 설문 내용으로는 △콜센터 상담사의 친철도 및 응대 태도 △민원 처리의 신속성 및 정확성 △시민들의 자유 의견 등 전반적인 사항을 조사할 예정이다.

 

이를 통해 안성시는 콜센터 전화상담 품질 향상과 민원 응대 시스템 개선에 활용할 방침이다.

 

안성시 콜센터는 올해 상반기 만족도 조사에서 100점 만점 중 97.8점을 기록하였다.

 

시 관계자는 “정기적인 콜센터 만족도 조사를 통해 민원상담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”이라면서 “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”고 밝혔다.

 

정일수 기자 ggplaza1130@naver.com
Copyright @경기뉴스광장 Corp. All rights reserved.

주소 :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역골로 23-8, 102호 메일 : ggplaza1130@naver.com, 등록번호: |아53596 | 등록일 : 2023-04-14 | 발행인 : 강성규 | 편집인 : 강성규 | 전화번호 : 010-6451-4553, fax 050-4341-1120 Copyright @경기뉴스광장 Corp. All rights reserved.